상품소개

로라 1200 거실장

박연실 2017. 8. 6. 02:18

안녕하세요? 마치코 예요.

 

6월의 리빙작가 스폰선물로 베스트 리빙에서 '로라 1200 거실장'이 왔어요.

약 10년을 사용한 거실장에 반려조 블루밍의 자유로운 입맞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언제고 교체하려고 하였는데,  절호의 기회가 되었네요~~ㅎㅎ

 

 

 

           

기존의 거실장 - 상처가 난 흉터는 블루빙의 소행이예요.                                     로라 1200 거실장 - 블루밍이 쪼을 수 없는 PDF라 안심이네요.

 

 

 

그런데 거실장의 길이가 1200mm라 마치코의 기존 거실장의 반 정도의 사이즈라, 하나는 유료로 신청을 하였답니다.

로라 거실장의 세트 개념은 예쁘지만, 마치코의 집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같은 것을 그냥 나란히 놓았어요.

 

 

 

'로라 거실장 1200'을 두 개 나란히 놓았어요.

 

 

 

색상은 내츄럴 화이트라 무난하고, 반려조 블루밍과 반려견 블루몽에게도 그다지 위해나 상처를 받지 않을 것 같아 괜찮었답니다.

단 텔레비젼과 인터넷 등의 전선을 담는 함이 내장되어 있지 않은 것은 단점이니 개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보는 것처럼, 네모난 바구니에 전선과 홈켄 도구 외 6구 콘센트등을 담고 작은 매트로 덮어서 가렸어요.

 

 

 

    

 이전 거실장                                                                                           로라 1200 거실장 2개

 

 

 

이전 거실장을 오래 사용하여 낡았고, 좋은 기회가 되어 '로라 1200 거실장'으로 교체하니 새로운 기분을 주네요. 

 

'로라 1200 거실장'의 사이즈는  가로 1200, 세로 400, 높이 300, 다리 길이 120mm 예요.

기존의 장이 다리가 없이 바닥에 직접 닿은 것에 비해서, 로라 거실장은  P.P.로 제작된 다리라 실용적이고, 매일 장의 밑까지 청소를 할 수 있어서

훨씬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서랍은 흰색인데, 슬라이더 레일이 장착되어 열고 닫힘이 부드러우며, 손잡이가 없는게 오히려 심플해 보여요.

 

 

 

 

      

 거실장의 다리(p.p.)                                                                                 슬라이더 레일이 장착된 거실장의 서랍

 

 

 

가격대비 기능과 품질은 우수해서 자녀들이 많은 가정이나 반려견과 반려묘가 있는 가정에서도 상처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라 1200 거실장'을 수입한 베스트 리빙의 기술자가 직접 배송하였고, 연이어 패캐지를 푼 다음 준비해온 공구로 다리도 달아 주네요.

친절하고 정확한 장착을 해주셨어요.

 

 

 

 

 

 

교체할 시기에 베스트 리빙의 '로라 1200 거실장'을 스폰 선물로 받고, 그로 인하여 하나 더 구하게 되어 반가왔습니다.

프로방스 운영진과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마치코 였어요.